▲ ⓒ일간제주

농협제주지역본부(본부장 고병기)는 지난 14일 대회의실에서 금융노조 NH농협지부 제주지역본부(위원장 김대현)가 주관하는 ‘2017년 제주농협 존경하는 상사상’에 최형규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보증센터장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수상자로 선정된 최형규 센터장은 1989년 입사하여 농협 노형지점, 서귀포시청출장소 등의 금융점포 근무 및 상호금융지원단장, 축산경제지원단장 등을 역임하고 2015년부터 제주지역보증센터장으로 재직중이다.

평소 책임감 있는 리더십과 온화한 성품으로 항상 직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배려하는 자세로 많은 존경을 받고 있다.

이에 최형규 센터장은“부족한 점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과분한 상을 받은 것 같아 부담스러운 면이 없잖아 있다”면서 “좀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농협발전과 ‘행복한 일터’조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존경하는 상사상’제도는 2013년도부터 제주농협에서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제주도내 농협중앙회 및 각 계열사 사무소장을 대상으로 제주지역노조 분회장 전원이 참여하여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