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정형석)는 지난 9월 9일 제주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8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에서 “2017 제주나눔대축제” 성금 1000만원을 제주도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 ⓒ일간제주

사회복지날 기념식과 함께 “‘나눔’은 ‘동행’의 씨앗입니다”를 슬로건으로 열린 이번 나눔대축제는 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다양한 형태의 나눔과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시행되었으며 약 5000명의 참여인원이 봉사의 뜻을 함께 공유했다.

이날 2017 나눔대축제에서는 다양한 체험이 함께하는 나눔부스, 도내 저소득층 가정과 독거어르신을 위한 제주 푸드뱅크 식품나눔 행사, ‘렛츠런파크 제주와 함께하는 365일 36.5° 나눔상자 만들기’, 500인분 비빔밥 나누기 등 다채로운 나눔 행사가 함께 진행되었다.

특별히 500개의 나눔상자를 만드는 365일 36.5° 나눔상자 만들기 행사에는 렛츠런파크 제주 임직원도 함께 참여하였다. 렛츠런파크 제주 ‘제3차 렛츠런 엔젤스 데이’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필수식량과 함께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나눔상자를 만들었다.

이날 기념식과 나눔상자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 한국마사회 제주지역 본부장은 “사회복지의 날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도내 소외 계층의 어려움을 나누기 위한 사회공헌 기업으로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는 매년 정기적으로 렛츠런 엔젤스 데이를 시행하며 제주도내 도움이 필요한 곳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