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제주본부‘디스커버 뉴 제주 캠페인’참여

▲ 농협은행 제주본부 ⓒ일간제주

○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고석만)는 외국인 개별 관광객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실시하는 “디스커버 뉴 제주(Discover New Jeju)2017 캠페인”에 참여한다.

○ 캠페인에 제공되는 서비스는 외국환 환전 우대로, 현찰 환전하는 외국인 개별 관광객에게는 금액에 상환없이 USD, EUR, JPY인 경우 80% 환율우대를 받으며 그 외 통화인 경우 30% 우대을 받을 수 있다.

○ 서비스 혜택은 도내 영업점으로 방문하여 캠페인 안내책자 내 쿠폰이나 온라인 또는 모바일 구폰을 제시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농협은행 관계자는 “관광 활성화를 위한 이번 캠페인에 참여 할 수 있어서 기쁘며,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제주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스커버 뉴 제주(Discover New Jeju)2017 캠페인”은 외국인 개별 관광객에게 관광지·음식점·숙박 등 다양한 도내 업체들의 제공하는 서비스와 추가 혜택 등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알리기 위한 운동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