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6’ 방송 화면 캡처 © News1
래퍼 영비가 과거 불거진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이하 ‘쇼미6’) 1차 공연에서는 다이나믹 듀오 팀과 지코&딘 팀의 대결이 진행됐다. 지코&딘 팀에서는 행주와 영비가 무대에 올랐다. 

공연을 앞둔 영비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가사를 쓸 때 인터넷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해본 적이 있다고 했다. 영비는 “TV쇼에서 몇 번 보고 누군가가 나를 정리해놓은 글을 봤는데 되게 웃기더라. 일단 사실이 아닌 이야기들이 많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 사람들도 글을 보면 ‘얘가 이렇게 했다’가 아니라 ‘얘가 이렇게 했다더라’. 본인도 근거 없는 거 아는데 그냥 곧이곧대로 믿고 있는 것 같다. 처음에 얘기 안 하고 있었는데 어떤 인터뷰 자리에서 (얘기) 했다가 욕을 계속 먹고. 얘기를 하면 더 커지는 것 같다. 그게 좀 힘들었는데. 저는 그 사람들이 말하는 그런 일 한 적이 없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영비가 ‘영비 학폭’이라는 검색어를 보고 있어 그가 말한 일이 앞서 불거진 ‘영비 학교 폭력 논란’ 임을 짐작케 했다.

한편 영비는 과거 ‘고등래퍼’ 출연 당시 학교 폭력 가해자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