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토크쇼 택시''방송 캡처 © News1

개그우먼 홍윤화와 김민기 커플이 내년 가을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17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선 홍윤화와 김민기 커플이 출연했다. 이날 홍윤화는 김민기와 당장 결혼을 하기 힘든 사정을 조심스레 털어놨다.

그녀는 “엄마가 어릴 때부터 저희 자매를 홀로 힘들게 키우시면서 집에 빚이 생겼다. 모르고 있다가 성인이 되어서 현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새 가정을 꾸리기 전에 빚을 해결할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지만 해주고 싶은 마음이 앞서더라. 그리고 그 상태로 결혼을 해서 무거운 짐을 오빠와 나누고 싶지 않았다. 오빠는 ‘우리가 같이 하면 더 빨리 할 수 있다’고 말해주더라. 그 말이 참 고마웠다. 그러나 그 짐을 같이 나누고 싶진 않았다”고 털어놨다.

또한 홍윤화는 가장 부담이 됐던 빚을 은행에 갚고 난 후에 어머니에게 이 말을 했다며 “저는 너무 행복했는데 엄마가 갑자기 미안함에 우시더라”고 덧붙였다.

이날 김민기는 “윤화를 만나지 않았으면 인생을 하루하루 낭비하며 살았을 것 같다”며 그녀와 결혼을 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두 사람은 내년 가을에 결혼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민기는 “윤화가 행복할 때 하는게 가장 좋다”며 홍윤화바라기의 모습을 보였다.

이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확인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