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남길, AOA 설현(오른쪽)이 8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감독 원신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2017.8.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살인자의 기억법' 김남길이 설현과의 연인 호흡이 잘 맞았다고 말했다.     

8일 오전 11시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감독 원신연)의 제작보고회가 원신연 감독, 주연배우 설경구 김남길 김설현 오달수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압구정 CGV에서 진행됐다.

이날 김남길은 설현과이 연인 설정에 대해 “설현이 설경구의 딸에는 잘 어울리는데 나의 여자친구 설정은 부담이 되긴 했다. 그런데 설현과 대화를 나누며 잘 맞는 부분도 있고 설현이 성숙한 면이 있다. 또 나도 정신연령이 낮아서 잘 맞았다. 현장에서는 크게 별다른 문제는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설현도 “나이 차이는 느껴지지 않았다. 워낙 김남길 선배가 많이 배려해줬다. 편하게 해주려고 노력을 많이 하셔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살인자의 기억법’은 김영하 작가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알츠하이머에 걸린 은퇴한 연쇄살인범이 새로운 살인범의 등장으로 잊힌 살인습관이 되살아나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다. 오는 9월 개봉 예정.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