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관광 활성화를 통한 우리 농축산물 소비확대 및 농업소득 증대

▲ ⓒ일간제주

농협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고병기)는 19(수)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범농협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불공정 관행 근절 및 농촌에서 휴가보내기 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결의대회는 전직원이 결의문 채택을 통해 불공정 관행을 타파하고 거래상대방과 상생·협력함으로써 ‘농업인과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농협’구현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여름휴가는 농촌에서 보내세요!」캠페인 적극 추진을 통해 농촌관광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여름휴가는 농촌에서 보내세요!」캠페인은 중국 관광객 감소와 AI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지역 농촌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되고 있다.

▲ ⓒ일간제주

한편, 제주농협은 오는 25(화)일 제주공항에서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관광공사 등과 함께 입도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농촌휴가보내기 로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며, 여름휴가 방문객 맞이 깨끗한 마을 만들기 행사, 팜스테이 체험사진 및 후기 공모전, 농협은행·농협카드 업무제휴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