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1

국내도 마찬가지만 일본에서도 스타 커플의 탄생 여부에 연예계가 술렁이고 있다. 이시하라 사토미와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바로 그 주인공들.

12일 레코드 차이나 등 중화권 매체들은 이시하라 사토미와 야마시타 토모히사 커플이 오는 9월에 결혼할 것이 유력시된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이들 매체들은 구체적인 정황을 드러나진 않았지만 이시하라가 최근 한 인터뷰를 통해 결혼 적령기에 도달했다고 밝힌데다 야마시타 측 관계자가 이 같은 가능성을 시사한 것을 결혼의 근거로 들었다.

또 지난 2015년 드라마 ‘5시부터 9시까지 나를 사랑한 스님’에서 연인 역할로 호흡을 맞춘 이후 열애 및 동거설에 쏟아졌던 터라 이들의 결혼을 기정사실화하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중화권 팬들은 이 같은 소식에 열광하고 있는 상황.

이시하라는 국내 팬들 사이에서 ‘일본의 김태희’로 불리고 있으며, 일본 내에서 톱배우 반열에 오르며 전성기를 구가 중이다. ‘너는 펫’ ‘리치맨, 푸어우먼 인 뉴욕’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인간 실격’, ‘나의 할아버지’, ‘몬스터즈’, ‘막부고교생’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왔다.

일본 거대 매니지먼트 쟈니스 소속의 야마시타는 ‘쿠로사기’, ‘최고의 인생을 마감하는 방법, 엔딩 플래너’, ‘내일의 죠’, ‘코드 블루’, ‘테라포마스’ 등에 잇따라 출연, 스타급 반열에 오른 연기파 배우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