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DB © News1

배우 주지훈과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연인에서 동료 사이로 돌아갔다. 

주지훈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7일 뉴스1에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이 맞다"면서 "시기와 결별 사유는 소속사에서 알 수 없다"고 전했다. 가인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이날 뉴스1에 "두 사람이 결별한 사실이 맞으며,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주지훈과 가인은 지난 2014년 열애를 인정,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앞서 이들은 가인의 뮤직비디오 'FxxK U' 뮤직비디오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함께 다정하게 공연을 관람하는 등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돼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최근 가인은 SNS에서 악플러와 설전을 벌이는가 하면, 폭로성 글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주지훈의 친구인 박모씨가 대마를 권유했다고 글을 올려 파장을 불러일으킨 것. 이에 경찰은 즉시 박씨를 소환해 조사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의 결별설이 불거졌지만 양측 소속사는 사생활을 이유로 확인이 어렵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주지훈은 영화 '공작' 촬영 중이며 올해 영화 '신과 함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가인은 브라운아이드걸스 활동과 솔로 활동을 병행해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