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이 끝난 어르신들에게 점심으로 삼계탕 대접도

▲ ⓒ일간제주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고병기)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제주지역본부(지역위원장 김대현)는 6월 28일(수) 한경농협(조합장 김군진)에서 관내 65세이상 원로 농업인 100여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무료촬영 지원사업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전문 사진작가 및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함께 참여했으며, 어르신들의 편의를 위해 한복과 양복을 준비해 현장에서 직접 옷을 입히고, 화장을 해드려 만족도가 높았고, 촬영 후에는 삼계탕을 무료로 나눠주어 큰 호응을 얻었으며 한경농협도 행사장을 방문한 어르신들의 안내와 접수를 돕고 다과를 제공하였다.

한경농협 김군진 조합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평생을 농업 발전에 앞장서 오신 원로농업인들에게 작지만 큰 행복감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원로 농업인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농촌어르신 장수사진 무료촬영’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제주농협이 농촌 노인복지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지원해오고 있으며,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농협임직원들이 매월 회비를 납부하여 운영되는 비영리공익법인으로 취약계층 집고쳐주기, 다문화가정 모국방문 지원 등 농촌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