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주혁, 임주환, 신세경, 정수정, 공명(왼쪽부터)이 27일 오후 서울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임주환이 신세경, 크리스탈과 캐스팅된 후 주변의 반응을 전했다. 

임주환은 2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셀레나홀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극본 정윤정 / 연출 김병수 / 이하 하백의 신부) 제작발표회에서 "주위에서 함께 하는 여배우가 누구냐고 하더라"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신세경, 크리스탈씨라고 하니까 네가 왜 그 사람들이랑 드라마를 찍냐고 하더라. 이에 대해 아무 말도 안 하니까 욕만 들었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하백의 신부'는 2017년, 인간 세상에 내려온 물의 신(神) '하백'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팔자로, 극 현실주의자인척하는 여의사 '소아'의 신(神)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다. 배우 신세경과 남주혁, 임주환, 크리스탈, 공명 등이 출연하며 오는 7월3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50분 방송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