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제주본부, 친환경농부체험 공모전 개최

▲ ⓒ일간제주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고석만)는 7월부터 8월까지 2개월간 도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친환경 농부체험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부모와 함께 농산물을 직접 키워보는 과정을 통해 친환경 농산물의 가치와 소중함을 느끼는 계기가 되고 올 한해 진행된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과 추억을 선물하고자 마련하였다.

친환경농산물 체험프로그램은 『청소년금융센터 체험교실』, 『어린이대축제 체험』,『친환경우영팟(밭)』을 열어 2천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공모전 참여는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행사장에서 배부한 씨앗으로 키운 농작물 사진을 NH농협은행 제주본부 웹메일(nhbank0951-2@nonghyup.com)로 보내면 된다.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은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영업점마다 공모전 신청서와 씨앗이 비치되어 있다. 부모가 대신 신청해도 되며 배란다텃밭, 화단 등에 직접 키운 사진을 영업점에 접수하면 된다.

우수 작품은 최우수상1, 우수상1, 장려상3명을 선정하여 표창과 농산물상품권을 시상하게 되며 당첨자는 9.30일 발표한다. 또한 공모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