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고병기)가 7월 1일자로 창립 56주년을 맞이한다. 제주지역본부는 농업인의 안정적인 영농활동 지원을 위해 농·축산물의 생산, 유통, 가공, 소비에 이르는 다양한 경제사업 활동과 농업인의 권익증진 및 문화 복지를 위한 농촌지원 등의 지도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행복나눔운동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 인력지원 사업, 귀농귀촌 정착지원, 다문화가정 지원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다양한 나눔 경영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고병기 본부장은 “농협이 중점 추진 중인 농가소득 5천만원 시대를 전국 최초로 제주에서 열어 나가기 위해 제주농협 3UP-3DOWN운동 전개를 통해 제주산 농축산물의 품질을 높이고(Quality Up), 부가가치 제고(Added Value Up)와 판매경로 확대(Channel Up)에 총력을 기울임과 동시에 생산원가를 낮추고(Production cost down), 유통비용을 줄이며(Distribution cost down) 과잉생산 문제를 해소(Overproduction down)하는 방향으로 조직의 역량을 총동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