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DB © News1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자신의 병명을 공개한 뒤 악플러들을 향해 통쾌한 일침을 가해 화제다.

가인은 3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으로 2시간 후 기대하시길”이라는 글을 게재, 세간의 주목을 끌었다.

이어 약속된 시간이 되자 “애기들아 언니 폐렴이야 발 씻고 자”라는 코멘트와 함께 폐렴 진단서 이미지를 캡처해 올렸다. 그의 게시글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곧바로 임신설을 의식한 듯 “고소는 안 해. 피곤해”라고 언급은 했지만 도가 지나친 악플러들의 반응에 다시 발끈한 것.

또 다시 폐렴 외에 공황 발작을 동반한 불안장애, 불면증 등이 적힌 진단명을 게재하는가 하면 “아파도 인스타는 잘하네” “폐렴 진단 사진은 합성이고…” 등 일부 악플러들의 글을 캡처해 연속으로 게재하며 조롱거리로 삼았다.

끝으로 그는 “왜 모든 여자 연예인들이 산부인과에 숨어 다녀야 합니까. 내과나 외과는 그냥 가면서 그리고 임신은 축복할 일”이라며 “근데 전 임신은 아니구요. 모든 여자 연예인들이 당당히 병원을 갔으면 합니다”라는 게시글로 마무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가인을 응원하는 동시에 악플러들을 향해 분노를 터트렸다. 일부에선 “저런 악플러들은 고소해야 한다”는 강경한 여론도 형성되기도 했다.

한편, 가인의 소속사는 지난 23일 공식 팬카페에 “예정된 행사가 아티스트의 건강상 이유로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며 공지한 바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