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1 KBS제공 2017.05.29

‘쌈, 마이웨이’ 안재홍, 송하윤의 위기일발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연출 이나정, 극본 임상춘) 측은 29일 3회 방송을 앞두고 6년째 연애 중인 김주만(안재홍 분)과 백설희(송하윤 분)에게 닥친 위기의 순간을 공개했다. 주만이 정신을 잃은 설희를 안으려 하며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는 것. 대체 주만과 설희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걸까.

드림 홈쇼핑의 정규직 대리 주만과 콜센터 계약직 상담원인 설희. 회사에서는 비밀 연애 중이지만, 주만이 상담 실수로 매니저에게 혼이 나는 설희를 은근슬쩍 도와주고, 설희가 주만의 출장 가방을 꼼꼼히 챙겨 엘리베이터 안에서 전달해주는 등 남들 몰래 달달한 애정전선을 자랑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공개된 사진 속 ‘드림 홈쇼핑’이라는 글자는 오늘(29일) 밤,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생기는 것인지, 이로 인해 비밀 연애가 끝나는 건 아닌지, 여러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과연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찰나의 포옹을 하고, CCTV 사각지대에서 손을 잡을 정도로 조심스레 연애 중인 주만과 설희는 어떻게 되는 걸까.

관계자는 “박서준, 김지원에게 쌈과 썸을 오가는 풋풋한 설렘이 있다면, 안재홍, 송하윤에게는 오래된 연인의 깊은 사랑법이 있다. 3회에서는 그 깊이를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들이 펼쳐진다”고 귀띔, 기대를 더하며 “서로의 존재가 일상이 되어버린 두 사람이 어떤 로맨스를 선보일지,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