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 News1

영화배우 송강호와 손석희 앵커의 만남에 시청자들이 반응했다. JTBC '뉴스룸'이 역대 대중문화 초대석 자체최고시청률기록을 경신한 것.

2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JTBC '뉴스룸'은 6.8%(수도권 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24일 방송분(5.6%)에 비해 1.2% 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송강호와 함께 한 대중문화 초대석 코너는 7.6%를 기록하며 역대 대중문화인 초대 인터뷰 코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이날 송강호는 녹화가 아닌 생방송 인터뷰에 흔쾌히 응해 손석희 앵커와 함께 영화와 사회적 이슈를 아우르며 소신있는 대화를 나눴다. 

'뉴스룸'이 대중문화 초대석을 재개한 건 7개월 만의 일이다. 지난해 하반기 '최순실 게이트' 이후 정치 현안이 많아 대중문화 초대석을 진행하지 못하다가 최근 들어 비정기적으로 코너의 문을 열기로 결정했다. 다시 시작하는 대중문화 초대석의 첫 번째 인터뷰이로 나온 송강호가 역대 이 코너의 자체최고 시청률을 견인했다는 사실이 특히 고무적이다. 

'뉴스룸' 측은 "여전히 시청자들에게 알려야할 주요 현안이 많아 정기적으로 대중문화초대석을 진행하는 게 쉽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비정기적으로 진행하더라도 이 코너의 문을 열고 다양한 인터뷰이를 모셔 좋은 이야기를 들어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