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송해가 24일 오후 서울 상암 MBC에서 열린 ‘세상의 모든 방송’(세모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방송인 송해가 MBC에 오랜만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송해는 24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이하 세모방) 제작발표회에서 "PD가 기획안을 들고 사무실로 찾아와서 방송을 하게 됐다"며 "이 중에서 내가 가장 어린데, 어르신들 모시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고 있으니 잘 부탁드린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이어 "대개 분들은 송해는 '전국노래자랑'만 하는 줄 안다. MBC는 제 친정이나 마찬가지다. 그전에 프로그램을 많이 했지만 MBC에서도 많은 프로그램을 했다. '웃으면 복이와요'도 같이 했다. 같이 한 분들이 많이 세상을 떠나시긴 했다"면서 "친정에 항상 오고 싶다는 생각을 하긴 했다"고 털어놨다. 

또 송해는 "'전국노래자랑' 밖에 모른다고 생각하시긴 한다"며 "이런 토크쇼가 정말 어렵다고 생각한다. 녹화 해보니까 너무 재미있었다. 녹화해온 것을 풀 때, 얼마나 재미가 있는지 모른다. 이런 프로그램이 다른 데 하나 더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털어놨다. 

한편 '세모방'은 국내는 물론 해외의 실제 프로그램들까지 출연자들이 함께 참여해서 만들어가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설의 MC 송해와 허참, 이상벽, 임백천이 출연하며 박명수와 박수홍이 이들과 호흡을 맞춘다. 오는 28일 오후 6시45분 첫 방송.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