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낮은 자세로” 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 앞장 서기로

▲ ⓒ일간제주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고석만)는 24일 영업본부 4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사무소장 회의에서 “더 낮은 자세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를 향하여 제주농협이 먼저 앞장서 나가기로 다짐했다.

회의는 사업추진 우수사무소에 대한 달성탑 수여를 시작으로 진행하였으며, 이어서 2017년 2/4분기 중점추진계획보고와 경영목표달성을 위한 상호토론 및 본부장 당부사항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NH농협은행 제주본부는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 공공금융 확대 추진 △ 리스크 관리 사전 대비 △ CS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 농협은행 3.1운동 지속 전개 △ 노사화합 및 지역사회공헌활동 확대추진 등을 중점 실천과제로 선정하여 추진하기로 했다.

고석만 본부장은 농협이 나아가야할 3대 핵심가치를 “사람” “문화” “공공성” 으로 정하고

첫째, 사람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농협

둘째, 공공성이 강한 농협

셋째, 문화의 힘을 핵심자원으로 삼는 농협 을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회의에 참석한 사무소장들은 친절한 금융서비스 제공 뿐만 아니라 친환경농산물 홍보 및 판매를 통해 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를 제주가 가장 먼저 열어 갈수 있도록 앞장서 노력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