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 News1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헨리가 ‘로이킴’의 친 누나와 사적인 인연과 호감을 드러내 로이킴을 긴장케 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랜선남친 특집’으로 꾸며져 각종 방송에서 독보적인 매력으로 여심을 훔치는 중인 남자 스타 김의성-구본승-지상렬-로이킴-헨리-안효섭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헨리는 ‘"로이킴의 매형 자리’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는 MC의 말에 "맞다 이상형이다"라고 말해 옆에 앉은 로이킴을 긴장케 했다.

이어 헨리는 “로이킴의 누나와 한강에 간 적 있다"라고 말해 로이킴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 이어 "누나와 내 주변 친구들이 굉장히 친해서 함께 캠핑을 한 적이 있다”고 말했고 로이킴은 “캠핑이라고요? 둘은 아니죠?”라며 토끼 눈으로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헨리는 계속해서 ‘로이킴 누나’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헨리는 “로이킴의 누나는 첫 만남부터 나를 긴장시켰다. 캠핑하면서 계속 누나를 쳐다봤다”고 했고 이에 로이킴은 계속 긴장한 표정을 지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이날 헨리는 "나는 '퓨처 와이프'를 찾고 있다"라고 말하며 “9년 동안 연애를 안 했다. 내 짝이 너무 안 나타나니까 결혼정보업체에 등록할까 고민도 했다”며 외로움을 드러냈고 로이킴은 계속 헨리에게 긴장태세를 풀지 않았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