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원 의원의 자신의 SNS에 "이별에도 예의와 품격이 필요하다"라는 글을 남겼다.

▲ 표창원 SNS 갈무리

해당 글에 대해 자세한 실명은 기입되어 있지 않지만 국회 정론관에서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고 국민의당으로 당적을 옮긴 이언주 의원을 겨냥한 것으로 문석되고 있다.

표 의원은 "함께했던 사람과 결별할 수 있다. 하지만 이별을 무기삼아 피해를 입히거나 새로운 대상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뜻과 추억을 공유했던 동반자(들)을 일방적으로 비난하고 폄훼하며 떠나는 것은 예의와 품격에 어긋난다"라며 일침을가했다.

▲ "tbroad1.com'갈무리

이에앞서 더불어민주당 재선 이언주(경기 광명을) 의원은 탈당을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국민의당에 입당하여 안철수 대선후보를 본격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 n******** :: 당대표도 책임이 있지만 문후보님도 책임이 있지요!! 자꾸 이런식으로 말을 만들지 말고 오히려 더민주를 분열로 만드는 원인임 한 식구인데 누구누구 하지말고 문후보님 적극적으로 세심하고 따뜻한 손을 내밀기만 하면됩니다!이언주는 예외사항임 현재의 모두에게, ▲ x********* : 난 이언주가 싫다. 철새는 논할 가치도 없다. 다만, 의원들을 하나로 결집 못하는 것은 당 대표의 책임이 가장 크다는 것이다. 이를 추대표가 안일하게 생각한다면 자격없다. 문재인의 책임으로 숨지 말고 당대표에 맞는 리더십을 발휘해야 한다, ▲ l********* : 홍준표의 비상식적 행위로 보수 꼴똥 빼고 외면하게 했고 표심이 어디로 갈까? 안철수라고 보는데 홍준표란 껍데기만 남고 김종인으로 통합정부로 뭉칠 가능성이 높고, 이언주의원이 국민에 당으로 갔으니 연결고리로 통합정부와 연대도 가능하다고 본다 등 다양한 의견들이 이어지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