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썰전 갈무리

보수세력을 자처하면서 진정한 보수후보가 없다며 보수를 자처하는 인사들에게 사이다 발언을 이어나가고 있는 '썰전'의 전원책 변호사가 우병우 수사에 대해 시원한 발언을 내놔 누리꾼들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이날 썰전에서 전원책 변호사는 우병우 수사에 대해 "역사 앞에 떳떳하려면 검찰이 이 문제를 철저하고 냉정하게 봐야 한다.“며 ”우병우 수석에 대한 제대로 된 수사를 하지 않고 넘어갈 수 있다는 건 오산"이라고 우병우 수사가 검찰의 미래가 달려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전원책 변호사는 "국정농단 스캔들에 우병우 전수석이 발단“이라고 전제 한 후 ”법조비리가 터지면서 우병우 이름이 나왔다.“며 ”우병우를 캐다보니 국정농단이 터져나왔다.“며 이번 사태의 발단의 우병우 전 수석이었음을 재차 강조했다.

그러면서 작심하듯 전 변호사는 "검찰이 압수수색 등을 진행했지만 증가가 없었다는 말은 어폐가 있다.“며 ”우병우 전 수석은 검찰 수뇌부와 수차례 통화를 했다.“며 ”만약 특검에서 우병우 전 수석을 잡으려 한다고 마음 먹었다면 검찰 수뇌부 압수수색을 먼저 했어야 했다“며 우병우 전 수석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촉구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우병우에 대해 국내 많은 누리꾼들은 ▲ s********* : 檢, 우병우 소환조사 종료.."구속영장 청구 여부 고심"...출석 후 11시간 만에 조사 끝내..禹 조서열람 시작, ▲ d******** : 썰전보고있으면 정치를 스포츠라고 하는 사람들 알 것 같다. 유시민 작가 말처럼 지금의 보수들 표가 국민의당 쪽으로 계속 모여서 중도보수정당으로 계속 가게될지 아님 전원책 변호사 말처럼 일시적이고 뉴페이스나 다른 보수정당으로 다시 넘어갈지 궁금하네, ▲ P******** : '썰전' 전원책 "우병우 수사? 검찰 수뇌부부터 압수수색 해야", ▲ s*********** : 우병우의 몰락',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전원책의 일침과 힘잃은 우병우 등 다양한 의견들이 이어지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