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N뉴스 갈무리

최근 대선정국이 뜨거워지면서 각종 의혹들이 난무하고 있다.

이런가운데 최근 급상승중인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를 경계하던 문재인후보측에서의 의혹을 제기하면서 논란은 더욱 확산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측이 6일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를 향해 '차떼기 의혹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문후보측은 이날 공식 논평을 내고 "국민의당의 '차떼기' 선거인당 동원 실상이 드러나고 있다. 안 후보가 직접 나서 관련 의혹을 해명해야 한다"며 밝혔다.

박 의원은 "언론보도에 따르면 안철수 후보가 지난달 24일 호남 경선을 앞두고 전주를 방문해 찍은 사진에 대해 인터넷 상에서 논란이 벌어지고 있다.“며 ”이날 한 단체 초청 강연을 마치고 찍은 기념사진에 함께 서 있는 인사들이 전주지역 조직폭력과 관련이 있다는 것"이라며 "안 후보는 이 사진을 직접 자신의 페이스북 등에 게재해 놓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일각에선 이 때문에 국민의당이 선거인단 '차떼기'를 동원을 위해 조폭의 손을 빌린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며 "이미 전주지역에서는 공공연한 사실로 알려져 있다. 안 후보가 직접 나서 해명해야 한다"며 안철수 후보측이 직접 이에 대해 해명할 것을 촉구했다.

그러면서 박 의원은 “정권을 잡기 위해서는 조폭과도 손잡는 게 안 후보가 얘기하는 ‘미래’인가"라며 검찰과 선관위는 국민의당 ‘차떼기’ 동원의 배후를 철저히 규명할 것을 재차 요구했다.

한편, 이에 대해 국내 많은 누리꾼들은 ▷ n********** : 안철수, 조폭 동원? 기념사진 SNS서 확산…“빠른 해명하길”, ▷ s****** : 오늘도 Jtbc 안철수룸은 안철수 부인 1+1특혜채용과 조폭,렌터카떼기 요거 뉴스보도 하는지 안하는지 지켜보겠다 어제까지 안했어!, ▷ r****** : 안철수 조폭 의혹 커진게 1.경선 전 안철수가 찍은 사진을 보고 조폭(렌터카 사장)이 껴있다고 알림 2.다음 날 렌터카 17대 동원한 차떼기(선관위가 신고) 3.근데 그게 광주경선 불법동원 이거 아님?, ▷ o******* : '안철수 조폭 논란' 두가지 키워드 "조폭 맞나, 동원 됐나"...일단 청년들의 정체에 대해서는 주장이 엇갈리지만 폭력조직과의 관계성이 있다는 말에 힘이 실리고 있다. 헐 ㄷㄷㄷㄷㄷㄷㄷㄷ, ▷ L********* : 안철수-조폭-렌터카업체-차떼기-국민의당 특정후보 몰아주기 부정경선 연관성. 조폭 확실히 아니면 고발하겠다 난리났을텐데 측근이 방송에서 '조폭도 국민이다 포럼참석은 자유'라는 식으로 얘기한걸 보니 맞는 모양, ▷ p********* : 안철수 조폭연루설은 충격이군요. 그런데 자유당 후보 홍준표는 검사시절 조폭 때려 잡는 검사로 유명했습니다. 자신의 직속상관이 조폭과 연루된 사실을 알고 그를 구속시키기도 했다고 전해집니다. 조폭과 연루되었다 의심받는 안철수가 제대로 임자를 만났군요, ▷ c********** : 분명히 짚고 갈 점은 안철수가 참석한 포럼에 오거리파 조폭도 참석했다는 보도가 나왔고, 안철수 측은 "조폭인지 몰랐다"가 아닌 "jc 회원이다"라며 일종의 신원보증을 했다는 거임. 이제 언론은 조폭인지 아닌지만 밝히면 됨. 쉽쥬?, ▷ a***** : 선거때마다 의혹제기 하던데...그러지 말고 정책대결은 안하나!!!...대한민국 미래는 없나...이번에도,,, 등 다양한 의견들이 이어지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