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대선주자로 최종 선출된 홍준표 후보와 JTBC 뉴스룸 진행자인 손석희 앵커가 방송에서 설전을 벌인 내용이 알려지면서 이에 대해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 JTBC 뉴스룸 갈무리

4일 'JTBC 뉴스룸'에서 손석희 앵커는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와 대선주자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처음 시작부터 양측간 치열한 기싸움이 전개되는 가운데 손석희 앵커가 잠시 책상을 응시하는 모습을 보고 홍 후보는 “작가가 쓰는 거 보지말고 편하게 말하라”라며 공격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에 손 앵커는 공식적인 내용질문과 인터뷰를 통한 질문이 있음에 대해 반박하면서 홍 후보에게 ‘무자격 후보’논란에 대해 질문했다.

▲ 홍준표 자유한국당 후보가 손석희 앵커에게 '당신도 재판중이 아니냐'고 하자 손 앵커가 어의 없다는 듯 웃고 있다.  

그러자 홍 후보는 "답하지 않겠다. 답하면 자꾸 기사를 만들어주는 것 같아 대꾸않기로 했다"며 “손석희 박사도 재판 중이 아니냐”며 따져 물었다.

그러자 손 앵커는 어이가 없다는 듯한 썩소(?)를 날리기도 했다.

한편, 이러한 방송을 본 국내 많은 누리꾼들은 ▲ A********* : 뉴스룸 겁나 짜증났던게 대선 후보라는 사람이 묻는 말에 대답은 안하고 기사 찾아보라질 않나 앵커한테 손박사 손박사 거리질않나 재판중이시잖아요?는 왜 반복하는지 그런 사람이 대선후보라는게 ** *** 손석희사장님 말대로 기사찾아보라고할거면 왜 인터뷰하시죠?, ▲ s********* : 홍준표, 손석희 질문에 "당신도 재판받고 있지 않나?"...뉴스룸 인터뷰 태도 논란... 동문서답에 손가락질까지, ▲ t******* : 손석희 홍준표 인터뷰를 찾아서 봤는데 가관이네. 독사 잡아먹는게 돼지라더니 준표가 손을 아예 갖고 노네. 적당히 반말 찍찍하면서 대본 보지 말라고 희롱도 하고 같이 재판받는 처지라고 충고도 하고...., ▲ s******* : 헐 ㅡ전국 국민 앞에서 앵커에게 갑질이라니! 옛날 정몽준이가 "손사장"이라 부른 건 양반일세. jtbc 손앵커에게 태극기집회중? "홍준표, 손석희에 "손 박사도 지금 재판중 아니냐", ▲ a******** : 손석희: 홍 후보님 재판은? / 홍준표: 작가 원고 읽지 말지? / 손: 내가 묻는 거임. / 홍: 손박사 재판은? / 손: 홍후보님 묻는 거임. / 홍: 내 재판은 인터넷에 다 나옴. / 손: 그럼 인터뷰는 왜? ... 이게 진짜 인터뷰 내용임, ▲ J******** : 홍준표 손석희 질문에 인터넷 찾아보란다. 손석희:인터넷 찾 아볼 것 같음 인터뷰 뭐하러 하 냔다. 홍:(복잡한 거 물으면) 손 도 재판중인데 그런 걸 왜 묻느 냔다. 손:열받아 나하고 싸우자는 겁니까?결론은 무문무답.정치 문답이 아니고 '禪문답'수준, ▲ s****** : 진짜 골때렸어요ㅋㅋㅋ손석희가 좀 불리한 질문 던지니까 "손박사도 지금 재판 중인걸로 안다","인터넷 찾아보면 다 나오는데 그걸 왜 굳이 물어보느냐"이렇게 답변ㅋㅋㅋㅋ저 보다가 ????이 상태됐구요ㅋㅋㅋ손석희도 인터뷰하다가 열받은 느낌이었습니닼ㅋㅋ 등 다양한 의견들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