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기상청(다음 갈무리)ⓒ일간제주

5일 오전 7시52분께 경북 경주시 남남서쪽 11㎞ 지점에서 규모 2.4의 지진이 발생한 가운데, 대구에서도 지진이 감지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SNS상으로 난리가 났다.

이러한 내용이 SNS로 퍼지면서 포탈 실검 상위에 링크되기도 했다.

대구시민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불안에 떨고 있다면서 더 이상의 피해발생 여부와 인명사고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19분 07초 5일 강원 동해시 동북동쪽 58km 해역에서 규모 2.1의 미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대구 지진이 이 미진의 영향인지 아직 기상청의 고지는 별도로 없었다.

이에 대해 국내 누리꾼들 반응은 ▲ S****** : 지진봇 팔로해뒀는데 위치가 대구라고 뜨네요8ㅅ8), ▲ s******** : 대구 지진났어?, ▲ s******* : 대구 지진이라는데 나는 못느꼈다..아아, ▲ B****** : 대구에 지진 느낀사람 은근 있는거보면 지진은 맞는듯하옵니다, ▲ B******** : 대구에서 지진낫다는데 내 탐라 대구러들 지진 느꼇나요, ▲ m******* : 트윗지진알리미가 지역은 대구 100퍼센트 추정규모 2.42라규 하는군.., ▲ N******** : 왜 울산은 지진 안느껴지냐 대구엔 느껴졋다는데 ㅡㅡ 나 지진 한번도 못느껴봄 등 다양한 의견들이 이어지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