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썰전’갈무리

보수와 진보를 아우르면서 현재 대선지지도 1위인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를 위협하는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논란이 된 ‘선한의지’에 JTBC ‘썰전’을 통해 적극 해명에 나섰다.

2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차기 대선주자 릴레이 썰전’ 코너에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출연했다.

이날 그동안 논란이 된 안 지사의 ‘선한 의지’ 발언과 더불어 손석희 앵커와 ‘뉴스룸’ 인터뷰에서 논란에 대해 해명을 이어나갔다.

특히, 안 지사는 국정농단 사태의 당사자로 지목되고 있는 박근혜 대통령과 4대강 문제로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는 이명박 대통령이 선한 의지가 있었을 거라는 뉘앙스의 발언으로 파장을 일으켜 급상승중인 대권가도에 브레이크가 걸린 상황에서 이에 대한 해명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날 안 지사는 불법정치자금 수수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와 주사파 논란들에 대해서도 가감없는 발언을 쏟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JTBC ‘썰전’에 나론 안 지사의 발언에 대해 국내 누리꾼들은 ▲ o******** : 썰전에서 유시민이 "노무현과 안희정은 아무 관련 없다." 너무 다르기 때문에. 내가 봐도 그렇다. 더이상 노통 팔지 마라, ▲ r******* : 오늘 썰전에서 안희정이 노무현 전대통령과 자기 사이를 사랑하는 사이라 표현한 게 너무 웃겼음, ▲ B********** : 안희정, 썰전 보는데 말도 빨라지고 정책도 구체적이고 급성장했네요. 선의와 대연정에 가렸던 실력이 이제야 발휘되는건가요? 비판으로 들릴 수 있는 안희정에 대한 저의 쓴소리에도 안희정 지지자들이 조용한 것도 인상적이네요.^^, ▲ r******* : 썰전에서 안희정의 두루뭉실한 정책 제시에 전원책은 추궁하고, 유시민은 열심히 커버쳐 주다가도 어이없어 하는 웃음만.., ▲ s********* : 썰전.. 안희정의 국정철학... 분명한 지지율 상승이 예고된다, ▲ I****** : 안희정 후보가 출연한 <썰전>을 보고 있다. 전원책 씨를 바라보며 <도깨비>의 공유 대사를 저만큼 그윽하게 감정 잡고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하... 정치인 극한직업..., ▲ q******** : 오늘의 썰전을 보면서도 안희정은 구체적인 수치를 제시 안해서 준비된게 없다는둥 까내리는 자들이여 애잔하도다, ▲ m********* : 제가 대통령이 되면 국군통수권자로서 이렇게 명령을 내리겠습니다. "싸워서, 이기는 군대를 만들어라!" 꺄악!!! 진짜 멋있어서 소리지름, ▲ s******** : 썰전을 통해 준비된 안희정의 모습.. 유머감각까지 겸비한 한국의 오바마라는 생각된다. 비교우위가 맞다. 등 다양한 의견들이 이어지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