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포화되어가는 제주도렌트카 시장에서 3단안심 서비스로 호평을 받아온 돌하루팡 제주렌트카가 3월 특가상품을 출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3단안심 돌하루팡 제주도렌터카는 그동안 3단안심 플러스 서비스, 즉 완전금연, 후방카메라, 정품타이어 와 더불어 최단거리 셔틀 운행, 제주렌터카 제주항배차서비스, 앱 예약서 자차보험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 출시와 이벤트 진행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이에 돌하루팡 제주렌트카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을 이어받아 3월 출발 수량한정 자차포함 특가상품을 출시한다”고 전제 한 후 “이번 2월 특가상품을 예약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3월에도 품질이 좋은 차량을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3월 특가상품을 기획했다.”며, “전차량 16년 출고 차량만을 엄선하여 자차보험을 포함하는 내용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제주를 오는 모든 분들이 안전한 렌트카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현재 3단안심 돌하루팡의 3월출발 수량한정 특가상품은 오는 2월 20일부터 돌하루팡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