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배편 발권사이트 ‘배표클릭’...리뉴얼 오픈

10년간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초특가 배표 예약 사이트 ‘배표클릭’이 신규 리뉴얼 오픈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의 배표클릭은 목포-제주 간, 해남 – 제주 간 배 승선권 전문예약 사이트로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제주도렌트카를 이용 혹은 자가차량 등 제주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아왔다.

그러한 배표클릭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컴퓨터는 물론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간단하고 쉽게 실시간 배표 예약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

이에 배표클릭 관계자는 “리뉴얼을 진행하며 제주항 배차 가능한 제주렌트카 업체와 협력하여 제주항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초특가 제주도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협약을 맺었다”며 “차량선적을 원하는 고객은 물론 제주도 여행을 배편으로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 쉽고 편한 예약과 편리하게 제주렌터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 서비스를 더 개편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도를 배편으로 원하는 고객은 ‘배표클릭’ 홈페이지를 통해서 실시간 예약 및 차량선적에 대한 조회가 가능하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