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동욱 총재
13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 강용석씨가 박근령의 발언을 ‘확신범이다’라고 맨트한 것에 대해, 공화당 신동욱(47) 총재는 강용석의 ‘불륜스캔들’이 ‘확신범’이라고 반격에 나섰다.

14일 신 총재는 자신의 SNS에 “강용석 의원이 ‘불륜스캔들로 심려 끼쳐 죄송하다. 각별히 조심할 것’이라며 결국 수요미식회 하차까지 했다. 확신범이란 '성희롱', '불륜스캔들' 이럴 때 사용하는 거죠? 강용석 씨는 입으로 흥하고 입으로 망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강용석 발언 중 박근령 씨가 ‘이거 분명히 돈 받고 한 거 같다. 일본이나 미국은 인터뷰할 때 돈을 준다’라는 표현은 명백한 허위사실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죄에 해당된다. 강용석의 변호사 자격증이 의문스럽다”고 지적했다.

또 “지금 박근령 씨가 공과금을 못 낼 정도로 어렵다고 하는데, 일본을 갈 돈이나 체재비를 누가 대줬겠냐는 말에 대해서는 강용석 씨의 삶과 박근령 씨의 삶은 ‘품격과 격도’가 다르다”고 일침을 가했다.

한편 신 총재는 “방송통신위원회는 ‘박근령 씨의 소신발언을 망언으로 규정해 놓고 왜곡 호도하며 마타도어와 마녀사냥을 일삼는 종편패널’들을 방송에서 출연정지 또는 영구퇴출 등 강력한 제재가 필요하다”고 촉구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