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희룡 전 의원
제주출신 원희룡 전 의원이 오는 6.4지방선거 지방선거에서 당내 ‘제주도지사 차출론’에 대해 “제주지사 출마 가능성 없다”고 12일 말했다.

원희룡 전 의원은 이날 YTN 라디오 ‘전원책의 출발 새아침’에 출연, 자신이 제주도지사에 출마할 가능성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원 전 의원은 당내 ‘중진차출론’과 관련, “당이 이번 선거로 여러가지가 어려우니 당에서 비중이 큰 사람들이 어려울 때 당에 기여를 해야 한다는 차원에서 하는 당의 간곡한 부탁”이라며 “논의는 해보겠으나 현재로서는 출마 가능성 별로 없다”고 설명했다.

원 전 의원은 “만약에 출마 쪽으로 결정을 내리게 된다 하더라도 유권자인 제주 도민들의 여론을 수렴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덧붙였다.

원 전 의원은 당에서 정몽준 의원 등 비박계 중진들을 지방선거 후보로 차출하려는 움직임에 대해 “지금 당직자들에게 가장 시급한 문제는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라며 "이번 선거에서 필승 카드를 하나라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생각한다“며 당내 계파 갈등의 가능성을 일축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