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33)가 스타일 아이콘 겸 소셜 테이너의 위력을 과시했다.

지난 23일 이효리의 '골든12' 자선바자가 6시간만에 판매수익 2723만원을 기록했다. 연예인 이효리가 아닌 소셜테이너 이효리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골든12'의 하나로 이뤄진 첫번째 프로젝트였다.

이효리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디자이너 스티브J & 요니P, 가수 배다해(29), 포토그래퍼 홍장현, 작가 이주희, 그룹 '버스커버스커' 장범준(23) 등 '소셜멤버'들은 소지섭(35)의 점퍼와 청바지, 그룹 '2AM' 임슬옹(25)의 사인CD와 선글라스를 비롯해 그룹 '빅뱅', 정재형(42), 공유(33), 노홍철(33), 류승범(32), 박시연(33), 윤승아(29), 김규리(33), 테이(29) 등 스타들로부터 기증 받은 애장품으로 바자를 열었다.

이날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 바자에는 시작 전부터 수백명이 몰려 행사장인 3층부터 7층까지 계단을 돌아 줄을 설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효리와 소셜 멤버들은 바자 참석자들에게 물품에 관해 자세히 설명하며 판매했다. 자신들의 애장품도 내놓은만큼 그에 얽힌 에피소드를 덧붙이기도 했고, 패션아이템의 경우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까지 제안하는 등 6시간 내내 동분서주했다. 특히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바자 현장을 찾은 박시연, 윤승아 등이 합류해 현장의 열기는 한층 고조됐다. 프랑스의 영화배우 겸 가수, 모델인 제인 버킨(66)이 사인을 담아 기증한 에르메스 시계는 특히 인기였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CJ도너스캠프에 기부된다. 키파한사랑 지역아동센터(인천), 엘림 지역아동센터(부산), 사랑샘 지역아동센터(경남)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바자 준비과정과 행사 모습은 4월5일 밤 11시 온스타일 '골든12' 제1회를 통해 방송된다. '골든12'는 이날부터 12주 동안 매주 한 가지씩 총 12가지 주제로 소셜테이너 이효리의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전한다.【서울=뉴시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