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2년 1월27일 (음력 1월5일·정해)

▶쥐띠 = 자칫 남의 채무관계까지 책임져야 할 수도 있다. 신분증 관리를 철저히 할 것. 들어주고 싶지 않은 부탁은 약속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서쪽에 흉이 있다.

▶소띠 = 휴일이라고 마음이 들떠 있다가 실수할까 염려된다.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 만취는 금물이다. ㄱ·ㄴ·ㄷ·ㅂ성씨는 사랑하는 사람과 즐겁게 하루를 함께하면 더욱 길할 것.

▶범띠 = 아이들을 데리고 주말 나들이를 하는 가정은 아이 관리를 잘 해야겠다. 서로 책임을 전가하려다가 큰 화가 미칠 수 있다. 동쪽에는 가지마라.

▶토끼띠 = 외출 중 우연히 만난사람이 후일 은인이 될 수도 있으니 자존심 상하는 일이 있다고 해서 망언은 하지마라. 당신 사업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6 ·8 ·10 ·12월생은 더욱 조심.

▶용띠 = 경제적으로 어렵다고 경솔하게 변동을 한다면 현상유지도 어렵다. 현재는 힘이 들겠지만 서서히 좋아질 듯. 미색·노란색은 마음을 외롭게 하는 색이고 보라색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뱀띠 = 노부모님이 계시다면 먼 여행길은 삼가라. 특히 건강에 신경을 써야겠다. 갑자기 불의의 사고를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할 것. 동쪽은 길하고 북쪽은 머리가 복잡하다.

▶말띠 = 무슨 일이든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한다면 대성할 운이다. 10 ·11월생은 우환이 따를 듯. 또 다른 사람은 사랑하는 것은 크나큰 죄다. 꼬리가 길면 밟힌다.

▶양띠 = 참을성이 필요할 때다. 이권에 너무 집착하다보면 목적이 늦어진다. 혼사문제도 세심하게 알아본 다음 결정하라. 3 ·6 ·10월생은 서·북쪽에 배필이 있다.

▶원숭이띠= 분수를 망각하고 능력 밖의 일을 성취하려다 곤경에 빠질 염려가 있다. 순리를 따르고 자중해야겠다. 삼각관계를 청산하지 않으면 장래에 큰 문제가 되겠다.

▶닭띠 = 후퇴할 줄 모르는 기세당당한 운세다. 단 문서관계는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북쪽을 피하고 손재수 조심. 2월생은 3·4·5월생에게 기대하지 마라.

▶개띠 =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가 왔다.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올 것이다. 혼사문제는 신경 쓰지 않으려 해도 연하의 사람이 접근해오니 망설이지 말고 결정하라.

▶돼지띠 = 불의가 아니면 하늘이 도우니 과감히 추진하라. 예기치 않던 곳에서 공돈이 들어올 운이다. 신중히 생각해서 처리할 것. ㄴ·ㅁ·ㅂ 성씨는 구설수가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