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2년 1월21일 (음력 12월28일·신사, 대한)

▶쥐띠 = 가족의 건강에 신경써야겠다. 특히 남편은 아내에게 더욱 마음을 써야할 듯. 연갈색 옷을 입으면 북쪽에서 사람을 만날 약속이 있겠으며 진한 갈색을 가까이하면 약속이 취소될 듯.

▶소띠 = 앉으나 서나 분주하니 사업도 번창하고 수확도 많겠다. 부지런히 씨를 뿌려라. 북쪽 사람에게는 자기자랑이나 있는 척은 금물이다. 자기 것 주고 뺨 맞는 격이니 조심할 것.

▶범띠 = 진실한 마음을 가져야 성공할 수 있다. 봉사하는 저신으로 베푸는 것도 덕을 쌓는 일이다. ㅊ·ㅍ·ㅎ 성씨는 과거에 뿌린 것으로 인한 수확이 크겠다.

▶토끼띠 = 마음을 비우고 상대를 대하라. 경쟁자와 대화할 때도 진지한 태도로 대하면 상대를 이길 수 있다. 1·4·7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을 더욱 이해하고 힘이 되어줄 것.

▶용띠 = 이기적인 마음을 갖지 않는다면 귀인을 만날 수 있는 행운의 날. 아랫사람의 말도 신중히 여긴다면 배필을 만날 수 있다. 사업도 부흥할 듯. 보라·자주색이 행운을 준다.

▶뱀띠 = 다람쥐 쳇바퀴 돌 듯 반복되는 일과에 짜증난다고 음주를 거듭해서는 안된다. ㄴ·ㄷ·ㅈ 성씨는 구설이 있겠다. 서·북쪽 친지와 연락할 것.

▶ 말띠 = 새로운 계획으로 과감히 변화하는 것도 좋겠다. 노력 끝에는 반드시 결실이 있다. 음주를 삼가고 시비만 피하면 좋을 듯. 애정문제로 불만족스러울 수 있으나 상대를 이해하라.

▶양띠 = 외로울 때가 많고 이성문제에서도 마음고생이 있겠다. 어려움을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친구나 윗사람에게 조언을 구할 것. ㅅ·ㅂ·ㅈ 성씨는 동쪽 친지로 인해 구설이 있겠다.

▶원숭이띠 = 재물을 중간에 놓고 논쟁하지 마라. 심사숙고해서 순서대로 처리할 것. 애정문제가 심각하겠다. 3·6·9월생은 연하의 상대에게 구혼을 받을 듯.

▶닭띠 = 우물에서 숭늉찾지 말고 느긋한 자세로 인내하라. 모든 일에는 차례가 있는 법. 서두른다고 해서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회색 옷을 입으면 행운이 생길 듯.

▶개띠 = 자신의 고집만 세우지 말고 상대방 의견을 존중해주는 아량도 있어야 한다. 겸손한 자세로 노력하면 대성할 듯. 연하의 남성이 청혼한다해도 배필은 될 수 없다.

▶돼지띠 = 자신을 소홀히하다가 남의 것까지 책임져야할 우려가 있다. 보증 등은 삼가야 한다. 여자의 유혹을 피하는 것이 좋고 도박에 마음이 약해지면 후일 탈이 난다./뉴시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