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2년 1월10일 화요일(음력 12월17일·경오)

▶ 쥐띠 =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혼자서 과감히 밀고 나가는 용기가 필요할 때다. 애정문제에서도 부모의 의견보다는 자신들이 판단해서 서두르면 빠른 속도로 성취할 수 있다. 3·7월생은 상극.

▶ 소띠 = 복잡했던 일이 해결될 조짐을 보이니 결단이 시급하다. 4·9월생은 애정적으로 난관에 부딪칠 수. 슬기롭게 대처해야겠다. 북쪽에 있는 손아래 사람의 조언을 들을 것.

▶ 범띠 = 잘 풀릴 듯 하면서도 거래관계가 복잡하게 되겠다. 상대를 너무 믿지말고 문서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할 듯. 금전적으로 시비가 있겠으니 1·4·8월생과 말싸움 조심.

▶ 토끼띠 = 일을 벌려만 놓고 끝맺음을 못해 득이 없다. 가족보다는 남에게 신경을 많이 쓰다 보니 가정에서는 소외당하는 때가 많다. 가족과는 대화로 풀 것.

▶ 용띠 = 꾸준히 노력하면 순탄할 것. 변화를 주는 것은 절대 금물. 현재 위치에서 유지함이 좋겠다. 남쪽에서 금전운이 있을 듯.

▶ 뱀띠 = 조건 없이 베풀다보면 의외의 득이 있겠다. 어차피 상부상조하면서 사는 세상, 베푸는 보람으로 행복함을 느낄 것. 흰색은 당신의 마음을 강하게 만드는 색.

▶ 말띠 = 하던 일들이 계획대로 흘러가 갈증이 풀릴 것이다. 혼자서만 고민 말고 가족과 함께 상의하라. 애정은 자신감만으로 해결되지는 않을 듯.

▶ 양띠 = 중심이 흔들리면 되던 일도 허물어질 염려가 있다. 매사에 적극적인 태도로 임한다면 승리는 당신 것. 소리쳐 울어도 그대 마음에 메아리는 치지 않는다.

▶ 원숭이띠 =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한 가지 일도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방황할 수.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용기를 얻어 전진한다면 매사가 순조로워질 듯. ㅁ·ㅂ·ㅎ성씨는 남쪽에 빛이 있는 곳.

▶ 닭띠 = 모처럼 좋은 시기가 왔으니 현 상태대로 유지한다면 뿌린 만큼의 득이 있겠다. 동업이 좋다고 투자하면 이익이 혼자보다 덜할 듯. 심사숙고해서 결정할 것.

▶ 개띠 = 바라던 대로 소신껏 추진하라. 사소한 이익 때문에 큰 것을 손해 볼 수 있다. 과욕은 금물. 애정문제에서는 유부남을 경계하라.

▶ 돼지띠 = 현재위치에서 실력을 발휘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때로는 횡재수도 있을 듯. 친구 간의 우정이 부부싸움이 될까 염려된다. 남서쪽 ㄱ·ㅈ·ㅎ 성씨의 마음을 읽어라. /뉴시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