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2년 1월9일 월요일 (음력 12월16일·기사)

▶쥐띠 = 가고자 하는 길이 멀다 생각했는데 눈앞에 와 있다. 하면 된다. 긍지로 밀고 나가라. 8·10월생에게 청탁하면 쉽게 풀린다. 흰색과 재색옷 입은 사람이 길하며 ㅅ·ㅈ·ㅊ·ㅍ 성씨는 조심조심.

▶소띠 = 어릴 때는 미래를, 장년은 현재를, 노년은 과거를 생각한다. 소띠들은 오늘만 생각하라. 내일의 욕심으로 화를 부른다. 검정색을 입는 사람은 기분 좋은 날이다.

▶범띠 = 갈 곳은 많은데 어디로 갈지 모르는 상황이다. 북쪽사업일은 성취하고 남쪽일은 지연되며 서쪽사람에게서 어음을 받겠다. 1월생이나 범띠가 화해를 청할 것 같다. ㅅ성씨 행운의 날이다.

▶토끼띠 = 타인의 사정을 듣지 말라. 귀가 얇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하려 한다. 그동안 미뤄온 일이 내일이면 풀릴 듯. 청색을 피하는 하루가 되길. ㅍ·ㅎ성씨를 더욱 조심.

▶용띠 = 남의 일에 간섭하다 오해가 커지겠다. 실수가 번번하다. 오후에 재미있는 일이 생기겠다. ㅂ·ㅇ·ㅎ성씨와 추진하는 것 오늘 꼭 처리하라.

▶뱀띠 = 사람에게는 모두 자기만의 소리가 있다. 새들고 저마다 울음이 다르지 않은가. 색다른 시도를 해보는 것이 기분전환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말띠 = 아름다운 장미꽃에는 날카로운 가시가 있다. 향기는 잠깐잠깐 음미하라. 그 향기에 홀리면 삼각관계로 망신수가 있으니 여색을 주의함이 좋을 듯. 북쪽사람 조심.

▶양띠 = 상사와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을 기해서 처리하라. 입장 난처한 일이 생기면 말띠·닭띠와 의논하면 좋겠다. 오늘일은 오늘 늦게라도 끝냄이 좋겠다.

▶원숭이띠 = 소득은 없고 지출은 많구나. 대업을 위해서 베푸는 것도 괜찮다. 소띠가 힘이 돼주니 기분이 풀리는 듯. 오전에 어려운 일 생긴다. 오후에는 순조로우나 기분 좋아 술 한 잔 한 후 언행 조심하라.

▶닭띠 = 동기간에 우애가 없으니 불화가 생길 듯. 서로가 양보하고 위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노부모님께 걱정 끼쳐 우환이 두렵도다. 양·용·뱀띠 형제간과는 오늘부터라도 화목이 요구됨.

▶개띠 = 매사에 심중을 생각해서 처리함이 좋겠다. 특히 동쪽 사람과의 인연은 더욱 돈독히 함이 좋겠다. 선후배간에 언행으로 시비가 생길까 우려되니 ㄱ·ㅅ·ㅂ성씨는 구설에 조심하라.

▶돼지띠 = 미혼은 배필이 생길 듯 하고 사업하는 사람은 사업에 번창하니 매사가 순조롭다. 겸손한 자세로 하루의 일과를 보내라. 북쪽사람에게서 기쁜 소식이 있겠고 잡색 의상이 좋은 날이다./뉴시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