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2년 1월7일 토요일 (음력 12월14일·정묘)

▶쥐띠 = 상속문제로 형제간에 불화가 있겠으니 서로가 양보하는 마음으로 해결함이 좋겠다. 형제가 남보다 더 먼 사람이 될 수 있으니 잠시 보류했다가 화해하는 미덕이 요구됨. 1월생은 양보심 필요.

▶소띠 =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명상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겠다. 당신은 절대로 보증을 서면 안 된다. 남을 간섭하면 피해를 면치 못하니 깊이 생각해서 처리함이 좋을 듯. 푸른색은 길조.

▶범띠 = 오늘은 어떠한 모임에도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맛있게 먹는 음식이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겠다. 동료 간에도 자동차는 동석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남쪽은 더욱 피할 것.

▶토끼띠 = 복잡한 환경 속에서도 굽히지 않고 살아온 당신, 이제 서서히 희망이 보인다. 다시 시작한 사랑에도 행복이 오고 얼어있던 사업도 풀리는 기미가 보인다. 북쪽에 귀인이 있다.

▶용띠 = 소심한 성격을 바꾸어 보는 것도 대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성격은 행동을 낳는다는 말도 있다. 대인관계에서도 더 많은 득이 있을 것이다. 연인 간에는 꽃 선물이 좋겠다.

▶뱀띠 =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성격이 지나치다보니 주위의 눈총을 받겠다.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고 시비가 염려되니 ㅍ·ㅌ·ㅎ성씨를 조심할 것. 여자는 시대에 신경을 써야 할 듯.

▶말띠 = 조금 얻은 것이 있다고 방심은 금물이다. 더 큰 것을 얻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다. 친구 간 취중에 언쟁이 생길 수 있겠다. 언행에 조심할 것. 남쪽에 늦게는 가지 마라.

▶양띠 = 두 가지 일을 놓고서 결정 못하고 고심하는 격이다. 윗사람의 조언을 듣고 결정함이 좋다. 애정은 진정한 사랑을 받으려다 시간만 낭비하는 수이다. 보라색이 행운을 가져다 줄 듯.

▶원숭이띠 = 탐욕이 지나치면 자기체면에 빠져서 오만불순 해지게 된다. 자신을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한번쯤은 깨달아야 할 때이다. 연하의 남성이 접근하고 있다. 붉은색 삼가.

▶닭띠 = 현재는 답답해도 점차로 모든 일이 번영할 운이다. 실력을 한껏 발휘해서 자기위치를 확보해야겠다. 애정은 혼자서 짝사랑하는 격. 서·북쪽 길하고 파랑, 녹색 길조.

▶개띠 = 성실한 만큼의 대우를 받을 수 있는 때가 왔다. 과욕보다는 겸손한 태도가 요구된다. 딸 농사도 정성껏 하면 아들에 대한 기대보다 큰 기쁨 얻을 것이다.

▶돼지띠 = 의연한 자세로 역경을 이기고 성취할 때 크나큰 득이 있을 것이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내일을 위해서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때다. 아내의 충고는 약이며 마음을 열어라./뉴시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