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일 오전 울산 중구의 한 은행 365코너에서 현금수송업체 직원들이 현금을 챙기고 있다(위 사진). 하지만 이들은 3개 가방 중 1개를 실수로 차량 밖에 놓고 갔으며, 이를 우연히 본 강모(41)씨는 말도 없이 이를 가져갔다(아래) 경찰에 붙잡혔다【울산=뉴시스】
현금 수송 과정에서 잃어버린 가방을 몰래 가져 간 4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울산 중부경찰서는 현금 수송차량 직원들이 부주의로 3200만원이 들어있는 가방을 떨어뜨린 사이 이를 몰래 가져 간 강모(41)씨를 붙잡아 조사 중에 있다고 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강씨는 지난 2일 오전 8시30분께 울산 중구 반구동의 K은행 365코너에서 현금수송업체 직원인 안모(24)씨 등이 차량 밖에 두고 간 돈 가방을 훔쳐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차량 블랙박스 등을 통해 해당 직원들이 K은행 무인현금지급기에 입금된 돈을 꺼내 담은 가방 3개 중 1개를 차에 싣지 않고 주행한 것을 밝혀냈다.

강씨는 이를 보고서도 직원들에게 말하지 않고 있다가 이들이 떠난 뒤 현금가방을 갖고 달아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주변 CCTV 분석을 통해 강씨의 범행 과정을 밝혀냈으며, 인근 주거지를 개별 방문해 수사하던 중 범행에 사용된 의류와 책상 밑에 숨겨 둔 가방을 찾아냈다.

강씨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시민으로 추석 연휴 고향에 내려왔다 현금이 든 가방을 보고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특별한 전과도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강씨를 긴급체포해 수사 중이다.【울산=뉴시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